뉴스 보도

몬트리온 몰몬 플래시몹, 음악을 통해 성탄절 메시지를 나누다

230명이 넘는 캐나다 몬트리올의 후기 성도들이 컴프렉스 데자딩 쇼핑몰에서 불어로 성탄절 캐롤을 부르는 플래시몹을 공연하였다.

“아름다운 우리 도시의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의의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라고 행사 기획자 중 한 명인 매리 프레드릭 카터는 말했다.

오페라 가수이자 후기 성도인 소프라노 매리앤 램버트가 플래시몹의 리드 보컬이었다. 그녀는 회원들과 함께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망설임 없이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는 성탄절의 진정한 의미를 나누고자 하는 공통된 소망이 있습니다.”라고 램버트는 말했다. “크리스마스는 우리 구주의 삶을 기념하는 절기입니다. 우리와 사이가 좋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상처를 준 사람들마저도 포함한 우리 주변 이웃 모두를 진심으로 사랑하며, 서로 봉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저는 믿습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발자취를 따라야 합니다.”

Montreal Christmas Flash Mob3 2014

쇼핑몰에 있던 사람들은 멈춰 서서 약 6분 가량의 플래시몹을 감상하였으며, 성탄절 음악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제가 듣고 싶었던 그 음악이었어요”라고 한 시민은 말했다. “음악 선물은 매우 아름다웠습니다.”라고 다른 시민도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더 알아보기를 원한다면 캐나다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를 방문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